Top

아이러브호주

  • 커뮤니티
  • Community
고객센터
070-4266-5053
호주본사 TEL 070-7778-1477
FAX 02-718-8313
gowoon@hojoo.kr
평일 AM 09:30 ~ PM 17:30
토,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입금계좌안내
우리은행 : 1005-303-100633
예금주 : 이충희 (아이러브호주)
예약금은 예약일 기준 2일 이내에 결제해 주셔야 실예약으로 확정이 됩니다. 예약 후 결제가 안되면 예약취소가 됩니다.
여행후기
10일 간의 골드코스트-시드니-멜번-홍콩 아직 살아있는 여행기
작성자 : 세희♥경현 등록일 : 2018-05-16 조회수 : 58
여기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본 게 엊그제 같은데
저도 누군가에게 읽혀질 흔적을 남기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지난 1/12-1/21 동안 허니문을 즐겼던 김세희김경현 커플입니다.
결혼을 결심하면 예식장 다음으로 바로 허니문을 선택하게 되죠.

허니문은 예비부부에게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 후기를 쓰는 손길에도 신중하게 됩니다.
만약 한국에서 비수기인 겨울에 결혼하실 예정이시면 호주를 물망에 올리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호주를 선택하셨다면 아이러브호주에 대해 안심하세요. ^-^!

김승진 실장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워낙 허니문에 대한 다사다난한 뉴스들을 접하다보니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는 아이러브호주를 향한 온전한 믿음을 갖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다녀오고 난 지금 아이러브호주의 큰 힘이 되어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아이러브호주에 대한 깊은 신뢰가 생겼거든요.
 
[골드코스트]

 

 


 

 

[시드니]
 

 

여행 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미 다른 분들의 후기를 통해 소개가 잘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저희 여행 코스에 대한 경험담을 전하고자 합니다.

1. 허니문 여행 날짜에 대한 짧은 생각
저희가 여행했던 날짜를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이용한 것은 [2014[핑크]골드코스트 시드니 멜번 8일 여행. /월요일 출발] 패키지
상품인데요. 이게 다른 요일에 출발이 가능한지는 직접 문의해보세요. 아이러브호주는 혹시 가능할지도 모를 일이니까요.

여기서 눈 여겨보셔야 할 것은 일요일 출발이에요.
저희는 토요일 저녁에 예식을 치른 후 일요일 아침 8:50 비행기에 몸을 실었는데 일요일 하루를 홍콩을 경유하다보니
실제 호주 여행을 시작한 것은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비수기인 1월 중순 경 월요일 투어시작은 많이 선택하진 않을 거라 생각해요. 이걸 노리고 여행일자를 잡은 것은 아니지만
덕분에 저희는 골코와 시드니를 저희 커플만 단독으로 가이드님의 개인 밴과 함께 진행했습니다.

예상되시나요? 가이드님을 삼촌처럼 여겼던 가족여행이 따로 없었습니다.
누군가와 조율할 필요가 없는 자유로운 여행의 행운을 정말 행복하게 누렸습니다.
허니문을 계획하신다면 이런 변수들도 고려해볼 만한 사항이 되지 않을까요?

2. 추천하는 여행 가이드
여기서 잠깐 골드코스트에서 만난 사이먼 가이드님과 시드니에서 만난 존 가이드님께 보고싶다는 인사 전하고 싶네요.
가이드로서의 전문성은 워낙 탁월하셔서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저 몇 마디 남기자면 골드코스트 사이먼 가이드님은 참 순수하신 분입니다.
만나시면 아시겠지만 눈빛부터가 순수하세요.
중년의 세월이 아쉬울 정도로 스마트하시고 부지런하시고 열정적이신 분이라 좋은 기운을 듬뿍 담아갈 수 있었습니다.

시드니의 존 가이드님은 성격이 정말 좋으세요. 전 솔직한 성품을 가진 분을 정말 좋아하는데 존 가이드님은 볼수록 매력이신 언변의 소유자이십니다.
그 아시나요? 팝 칼럼니스트 겸 방송인 김태훈 씨와 목소리까지 아주 흡사하지만
전 김태훈 씨와 개인적인 친분이 없는 관계로 존 가이드님이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 골드코스트에서 함께했던 진 가이드님도 보고 싶네요. ^^
허니문에서 가이드분을 지정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가이드를 추천해주는 시스템이 있다면 이 가이드분들을 꼭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3. TAX FREE 상품 구입 시 고려할 점
아이러브호주는 호주정부에 등록된 면세점으로 안내한다고 명시가 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각 면세점에서 모두 한 번씩 상품을 구입하게 되었기에 도움을 드리고자 몇 마디 남겨 드립니다.
허니문 여행은 부모님 선물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어내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게 되죠. 호주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주의 청정자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상품을 고민해보세요. 저희는 양모와 건강식품 등을 구매했는데요.
세관을 고려한 적정 수준의 소비를 하시길 권장합니다.

4. 멜번은 자유여행이 가능한 곳
앞서 언급한 상품은 멜번에서의 DAY투어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아이러브호주와 연계된 다른 여행사에서 제공한 DAY투어이기에 해당 시간과 장소에 나와 있으면 여행이 가능합니다.
10분 전에 나와 계세요. 그리고 공항 픽업은 멜번공항에 도착해서 숙소까지는 해주시지만
숙소에서 멜번공항으로 돌아갈 때는 직접 저희가 알아서 가야 합니다. 5만원 정도 들어요.
택시비는. 그런데 저희는 멜번에서 있는 DAY투어를 못했습니다. 첫 날은 여행지가 아닌 멜번시티를 자유여행으로 하고 싶어서 그랬고요.
두 번째 날은 늦잠을 자서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덕분에 멜번시티만 보고 왔네요. 하지만 전 멜번시티 곳곳에 숨어있는 레스토랑과 카페에 빠져서 아쉽지 않았습니다.
!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와이파이 비번을 알려달라고 하면 인터넷을 맘껏 할 수 있어요.
트램과 구시가지를 엿볼 수 있는 고풍스러운 멜번시티는 충분히 자유여행이 가능한 곳이니까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즐기셔도 됩니다.

 

 



 

 



[멜번]

5.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홍콩 경유 계획
저희는 호주를 갈 때는 홍콩에서 8시간 정도 스탑오버를 했습니다. 최대한 호주 갈 때는 홍콩을 덜 보고 한국으로 올 때 홍콩을 더 즐기자는 계획이었죠.
여행에서는 쇼핑을 어디에서든 하게 되는데 사실 가품이 많은 홍콩보다는 호주에서 적정 소비를 하고 홍콩에서의 과소비를 막자는 생각이었습니다.
결국 8일간의 호주 여행이 끝나고 한국으로 들어오다가 2일을 홍콩에서 쉬게 되었습니다.
초반의 8시간의 스탑오버는 홍콩의 란타우섬의 용핑 케이블카를 즐기고 바로 호주를 갔고
후반의 2일간의 스탑오버는 홍콩시티 여행에 마카오까지 다녀왔습니다.

섬을 즐겨야 하는 홍콩은 자유여행이기 때문에 미리 계획을 좀 짜 놓으셔야 시간 대비 알찬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트홍콩호텔은 공항에선 거리가 좀 있지만 잔잔한 야경을 이불삼아 잘 수 있는 곳이라 추천 드립니다.
1월의 홍콩은 한국의 가을 날씨예요. 밤은 좀 춥지만 동남아시아를 덥지 않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경유 추천합니다.
 

 

끝으로 호주는 도시마다 날씨가 다른 것 같아요. 온난건조답게 그늘은 시원하고 햇볕은 따사롭습니다만
골드코스트와 시드니에 비해 멜번은 날씨의 변화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는 40도가 넘는 온도였다가 다음 날은 바람막이 하나를 입어야 할 정도였으니까요.
가기 전 날 아이러브호주 직원분과 꼭 통화하셔서 날씨를 여쭤보세요.
 

 

아이러브호주의 좋은 점은 활성화된 카톡 시스템입니다.
골드코스트와 시드니는 가이드분과 동행이었다가 멜번과 홍콩에서는 자유여행을 하게 되어서 김승진 실장님과 카톡으로 대화를 많이 했습니다.
호텔은 와이파이가 대부분 유료라 멜번에서는 카페나 레스토랑을 가면 와이파이 비번을 얻어 사용할 수 있었고 이스트홍콩이란 호텔은 와이파이가 전객실 무료라서 김승진 실장님이 깜짝 놀라셨습니다. 바로 연락이 된다며. 하하.
현지 여행사의 강점을 넘어서 카톡을 언제나 열어두고 고객의 소리를 들으려는 서비스가 더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소한 고민까지도 함께 머리를 맞대 주셨던 김승진 실장님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남편이 그러더군요.
제가 한 결혼 준비 과정에서 굳이 꼽자면 아이러브호주가 가장 좋았다고요. ^-^

수정 목록 삭제
댓글 목록
등록자 댓글내용 삭제
+ 한글명 + 비밀번호 글자가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세요 옆의 글자를 입력해주세요.
상호명 : 아이러브호주   |   대표이사 : 이충희    |   사업자등록번호 : 274-18-00362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서울마포-1509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2016-000044호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르네상스타워 1706호   |   TEL 070-4266-5053   |   호주본사 TEL 070-7778-1477   |   FAX 02-718-8313
개인정보보호관리책임자 : 문미정  (gowoon@hojoo.kr)